동심 다양 화 전략 정의


동심원 다양 화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시장 세분화는 공통된 특성과 필요에 따라 고객을 분류합니다.


Martin Poole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대기업] | 회사 재벌 2의 사례 [비즈니스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3 [전략 경영] | 세로 및 가로 세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전략적 경영 측면에서 수평 적? 4 [수직 통합 기업] | 수직 통합 기업의 사례.


동심원 다양 화는 작은 음절로 큰 목표를 성취하는 사업을 지향하는 많은 음절을 포함하는 비즈니스 용어입니다. 동심 다양 화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는 광범위한 유통망을 구축하기위한 수단으로 여러 시장 영역에 걸쳐 보완 제품 및 서비스를 추가하고자합니다. 이 기술은 국가 소비자층에 도달하는 능력을 포함하여 성장하는 비즈니스에 몇 가지 주요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동심의 다양성 정의.


동심 다양 화는 기업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 갈 수있는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입수하거나 창출하는 일종의 비즈니스 전략입니다. 이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회사의 기존 제품 및 서비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무용품 회사는 제지 제조업 자나 볼펜 제작자를 구매하려고합니다. BusinessDictionary에 따르면 회사는 새로운 소비자 시장에 진입하고 새로운 시장에서 판매를 촉진하기위한 수단으로 동심 다양 화를 사용합니다.


비즈니스 시너지 창출.


시너지 (synergy)는 회사 내의 소규모 부서 또는 부서가 별도의 조직으로 가능한 것보다 큰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기업이 동심 다양 화를 통해 전략적 적합성을 달성 한 경우에만 시너지 효과 창출이 가능합니다. 전략적 적합성은 보완 부서 또는 제품을 취득 또는 개발 한 비즈니스의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장난감 제조업체는 제품 유통을 늘리고 회사 제품을 새로운 시장 영역으로 가져 오는 수단으로 전국의 다른 장난감 제조업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교육, eNotes에 따르면 마케팅, 재무, 관리 및 운영과 같은 비즈니스 시너지의 여러 형태가 있습니다.


제품 개발 향상.


동심 다양 화를 통한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여 제품 개발을 개선합니다. 회사는 마케팅 부서가 제품 개발 부서와 긴밀하게 협력 할 때 주어진 시장 영역에서 소비자의 요구와 욕구를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정 시장 영역 내에서 시연 된 요구 사항이나 요구 사항을 채우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작성 또는 수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회사는 시장에서 예상되는 성능을 보완하기 위해 소비자 조사없이 제품을 만들거나 구매하는 데 돈을 낭비하지 않기 때문에이 전략을 통해 비용을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시장 점유율 증가.


시장 점유율은 회사가 제품 또는 서비스로 점유하는 전체 소비자 시장의 비율입니다. 회사의 시장 점유율이 클수록 주어진 소비자 시장에서 회사가 더 많이 존재합니다. 소비자가이 제품을 경쟁사의 제품보다 더 자주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큰 제품 존재를 통한 시장 점유율 증가는 매출 증가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중소기업은 시장 점유율이 높은 기업과 경쟁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동심 다양 화를 통해 회사는 훨씬 더 넓은 시장 영역에서 제품의 존재감을 확립하므로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조나단 리스터 (Jonathan Lister)는 2003 년부터 작가이자 콘텐츠 마케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의 최신 저서 <& # 34; Bullet, Demos City Novel & # 34; 2014 년 6 월 J Taylor Publishing에서 출간됩니다. Shippensburg University에서 영어 학사를, Naropa University에서 서예 및 시학 석사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Martin Poole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후진 수직적 통합 전략] | 역방향 수직적 통합 전략의 예.


[전달 통합] | 회사의 전향 적 통합의 예.


[주요 전략] | 기업의 주요 전략의 예.


[성장 전략] | 비즈니스 성장 전략.


동심원 다양 화의 사례는 무엇입니까?


빠른 답변.


동심 다양 화의 사례에는 자원 공유, 전략적 파트너십 및 인수가 포함됩니다. 소비자에게 회사 호소력을 높이기 위해 사용되는 전략 인 동심원 다양 화는 제품 변형을 만들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것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계속 공부하다.


제품 다양 화의 이유는 무엇입니까?


새로운 회사 이름은 어떻게 등록합니까?


마스터 리미티드 파트너십에서의 거래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정답.


자원 및 시설 공유는 비용을 절감하고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형 창고가 필요한 유통 업체는 추가 공간이있는 회사와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 제휴는 두 회사가 별도로 성취 할 수있는 것보다 큰 이익을 얻기 위해 공식 비즈니스 관계에 들어갈 때입니다. 이 관계의 예는 고객 관계 관리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있는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소프트웨어 회사는 다른 업계로 확장 될 수 있으며, 고객 관계 관리 회사는 소프트웨어 회사의 산업을보다 깊이 진보시킬 수 있습니다. 기업은 계약 또는 합작 투자를 통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합작 투자를 통해 기업들은 관련이 있지만 완전히 별개의 사업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합병은 두 회사가 주식 교환을 통해 하나의 회사로 합병 될 때입니다. 인수에는 한 회사가 다른 회사를 인수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사무용품 회사는 제지 회사를 구매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동심원 다양 화는 회사 가치 증대, 위험 감소, 추가 현금 활용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사용됩니다. 또한 주주 가치 증대를 유도하고 비즈니스 시너지를 달성하며 제품 개발을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동심 다양 화.


첫 번째 회사의 핵심 역량에 대한 액세스로부터 이익을 얻는 두 번째 비즈니스의 운영을 포함하는 거대한 전략. 동심 다양 화에는 기술, 시장 또는 제품면에서 인수하는 회사와 관련된 비즈니스를 인수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관련 용어.


용어를 인용하십시오.


서지에 대한이 정의의 스타일을 형식화하는 적절한 인용.


미국 심리 학회 (APA) :


시카고 스타일 매뉴얼 (CMS) :


현대 언어 협회 (MLA) :


전기 전자 기술자 협회 (IEEE) :


이 섹션의 내용 더보기.


경제 요소는 기업이 운영하는 경제의 본질과 방향에 관한 것입니다. 전략.


전략이란 조직이 비즈니스 목표를 어떻게 달성 할 것인지에 대한 계획을 말합니다. 대리.


프록시는 회사 문제에 대한 주주의 투표 의사를 나타내는 문서입니다. 통제의 로커스.


통제의 로커스 (locus of control)는 사람들이 자신의 운명을 통제한다고 믿는 정도입니다. 사람들. 의사 결정 기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요하거나 관련이있는 것을 정의하는 기준이 호출됩니다.


최근 기사.


카테고리.


신문 구독.


권장 사항.


정의.


이 웹 사이트의 내용 전체 또는 일부의 무단 복제가 엄격히 금지됩니다.


다각화 전략 정의 | 다양 화 전략의 유형.


다변화 전략은 회사 또는 비즈니스 조직이 시장에 신제품을 도입 할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전략을 다양 화 전략이라고합니다. 다양 화 전략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다양 화 전략의 유형.


동심 다양 화 전략 수평 적 다양 화 전략 집성 다양 화 전략.


다각화 전략은 지리적으로 다른 시장에있는 제품의 서로 다른 카테고리를 나누어 비즈니스 조직에서 손실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1960 년대 초기 & amp; 1970 년에는 사업 다각화가 급속히 진행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지나면서 사업 조직의 다양한 활동을 관리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비즈니스 조직이 다양 화 모드로 운영하기 란 매우 어렵습니다. 비즈니스 조직에서 고려해야하는 많은 요구 사항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동심 다양 화 전략 :


신시장에있는 새로운 그러나 관련 제품의 소개는 동심 다양 화 전략으로 고려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AT & T Company는 전국적으로 빠른 인터넷 서비스를위한 케이블 회선을 추가하여 동심원 다양 화 전략을 적용하는 데 관여합니다. 회사의 이전 제품은 전화선 이었지만 케이블 TV 인수를 위해 1,200 억 달러를 소비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AT & amp; T는 America Online (AOL)과 공동으로 AOL 고객에게 케이블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동심 다양성 가이드 라인 :


동심원 다양 화 전략의 적용에 유리한 조건이 있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동심원 분산 전략의 효과를 규정하는 몇 가지 지침이있다.


비즈니스 조직이 더 이상 성장하지 않는 산업에서 경쟁하는 것이 더 건강합니다. 비즈니스 조직의 풀에 새롭지 만 관련 제품을 추가함으로써 현재 제품의 판매가 향상됩니다. 관련 제품이 도입되면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제공되어야합니다. 현재 제품이 제품 개발 라이프 사이클의 단계를 거치고있는 특정 조건에서는 새로운 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조직은 충분히 강해야합니다. 복합 기업 다각화 전략 :


다각화 전략에는 새로운 제품이 기존 조직과 관련이없는 비즈니스 조직의 풀에 추가되는 대기업 다각화가 포함됩니다. 다른 회사를 인수하고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기대를 바탕으로 대기업 다변화에 관여하는 특정 조직이 있습니다. 부품을 단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기업 다각화를위한 지침 :


특정 상황에서는 재벌 다각화 전략이 조직에 의해 추진되기에 충분히 효과적입니다. 다음은이 전략에 적합한 몇 가지 지침입니다.


판매 & amp; 이익은 연간 기준으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산업에서 성공적으로 경쟁하기 위해 조직이 보유한 자본 재능 기업 인수 기업은 물론 인수 기업도 있고 금융 시너지를 가지고있다 현재 제품 시장이 완전히 포화 상태 인 경우 수평 적 다양 화 전략 :


수평 적 다양 화는 새로운 & amp; 관련없는 제품은 기존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수평 적 다변화 전략은 조직의 현재 고객이 이미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대기업 다각화보다 덜 위험합니다.


수평 적 다각화를위한 지침 :


수평 적 다양 화 전략이 조직에 큰 효과를 발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음은이 점에 대한 몇 가지 지침입니다.


새로운 & amp; 관련없는 제품이 기존 제품과 함께 추가되면 기존 제품의 수익이 크게 증가합니다. 반환 및 매우 경쟁적입니다 새로운 제품은 현재 유통 채널을 통해 현재 고객에게 판매됩니다. 현재 제품과 비교하여 새로운 제품의 순환주기 특성의 판매 패턴이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


관련 게시물.


사업 계획에서 도전적인 가정의 기술.


운영상의 가정이나 프로젝트의 도전적인 가정에 대한 신뢰도를 평가하는 것은 예술가로서의 입장에서 & nbsp; [자세히보기. ]


비즈니스 모델의 디지털화에 직면 해있는 위험 관리자.


디지털화에 직면 해있는 위험 관리자 : - 비즈니스 모델의 디지털화로 대표되는 패러다임의 변화를 고려한 것 외에도. 이 신문 & # x2020; [자세히보기. ]


상업 관계를 강화하는 신용 ​​기능.


상업 관계 강화를위한 신용 기능 - 소송은 고객이 늦게 지불하는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그 원인은 다양합니다 : 불량 & # x2020; [자세히보기. ]


고객 관계 개선 방법 | 그렇게하는 5 가지 간단한 단계.


고객 관계를 개선하는 방법 : - 오늘날 구매자 판매자 관계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많이 의미합니다. & # x02026;와 성공적인 관계를 발전시킬 수없는 경우 [자세히보기. ]


비즈니스에서의 경제 지표 분석.


경제 지표는 소비자, 기업 및 정부에 영향을 줄 수있는 사인, 지수 또는 조치입니다. 이 정보는 & # x02026; [자세히보기. ]


비즈니스에서 프로세스 최적화를위한 접근법.


프로세스 최적화는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회사의 각 단계를 수행하는 방법을 개선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이 최적화는 & # x2020; [자세히보기. ]


스트레스 관리 프로세스 | 스트레스 관리 팁.


스트레스 관리 프로세스 : - 스트레스는 긴장으로부터 생물학적 또는 심리적 반응입니다. 스트레스는 & # x2026;에 따라 양수 또는 음수 일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시키는 방법.


비즈니스 성과 향상 : - 대부분의 사람들은 경제적, 물질적 또는 기타의 여하 한 개인적인 상황을 개선하기를 원합니다. 또한 & # x2020; [자세히보기. ]

Comments

Popular Posts